[공홈] 세리에 A, 하이얼과 새로운 파트너십 발표
작성자 정보
- 팔정박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1.webp.ren.jpg [공홈] 세리에 A, 하이얼과 새로운 파트너십 발표](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51206/9247789017_340354_3e54d5d0ec36216bc0c22443de038807.jpg)
사람을 중심에 두고,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기술로 강화하는 협력.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바로 레프캠이며, 이 혁신적인 카메라는 앞으로 더욱 큰 주목을 받게 된다.
레가 세리에 A와 세계 1위 대형가전 브랜드 하이얼은 새로운 혁신적 파트너십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제휴는 수백만 축구 팬들이 사랑하는 가치—가까움, 열정, 혁신—을 중심에 둔 전략적 동맹으로, 두 조직의 비전을 한층 강화한다.
하이얼은 프리미엄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을 위한 브랜드로, 이번 협력을 통해 세리에 A 공식 파트너가 된다. 또한 레프캠은 이제부터 '하이얼-캠' 으로 명명된다. 앞으로 세리에 A 에니라이브의 매 라운드에서 더 많은 경기들이 이 혁신적 카메라를 활용하게 되며, 경기 속 생생한 현장감을 팬들에게 제공하는 독점 영상은 모두 하이얼 브랜드와 함께 송출된다.
세리에 A는 세계 주요 리그 가운데 최초로 레프캠 도입을 결정한 리그이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더욱 많은 경기에 매력적인 하이얼-캠 영상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협력은 단순히 경기 영상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리쏘네에 위치한 일리아드 인터네셔널 브로드캐스트 센터의 모든 모니터가 하이얼 제품으로 교체되며, 최신 미니LED 기술을 통해 제작 품질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하이얼은 첨단 기술, 연결성, 사용자 중심 경험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가전 시장의 레퍼런스로 자리 잡고자 한다. 스포츠는 지난 20여 년간 하이얼이 꾸준히 투자해온 영역이며, 혁신과 포용, 사람과의 연결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다.
파트너십 기간 동안, 판매 파트너 매장 내 하이얼 브랜드 존을 강화하는 특별 프로모션 활동과 더불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추진될 예정이다.
세리에 A CEO 루이지 데 시에르보: "하이얼이 파트너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레프캠은 세리에 A가 세계 최초로 도입한 혁신이며, 이번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경기에서 팬들에게 인사이드 더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이얼-캠은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우리의 방식입니다. 알파, Z세대 팬들이 단순한 시청자가 아닌 경기의 일부로 느끼길 바랍니다. 이 카메라를 통해 모든 판정은 하나의 디지털 콘텐츠가 되어 공유, 토론, 분석의 대상이 됩니다."
하이얼 이탈리아 책임자 에밀리아노 가로팔로: "세리에 A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하이얼은 스마트홈 및 가전 분야의 선도 브랜드로, 이번 파트너십은 당연한 진전입니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하이얼 스마트 TV는 하이얼-캠의 독점적인 경기 장면을 최고 수준의 화질로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단순히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가치를 제공합니다. 품질, 개인화, 진정성. 이것이 우리가 이탈리아 축구와 스포츠에 참여하는 이유이며, 팬들의 열정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우리의 방식입니다."
하이얼
하이얼은 프리미엄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가전 브랜드로, 첨단 기술, 고급 디자인, 맞춤형 경험이라는 세 가지 가치를 중심에 둔다. 세탁, 냉장, 조리, 공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IoT 기반의 연결형 제품들을 제공하며, 하이얼 스마트홈 그룹은 전 세계 대형 가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이다. (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2024년 판매량 기준)
